DIO 로고>회사소개>회사소개

회사소개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품질로 세계화를 이끌었습니다.

2000년도에 설립된 (주)옵티컴(대표 윤철주)은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새로운 가치창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품질 제공을 위해 전 사원들은 모든 핵심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2005년 국내에선 최초로 독일 최첨단 프리폼렌즈 생산설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RX렌즈 전문 기업으로써의 발판을 다졌습니다. 우수한 코팅기술과 프리폼 기술을 보유한 디오는 먼저 해외 시장에서 인정받으면서 렌즈의 본 고장인 독일을 비롯해 일본, 프랑스, 미국 등 여러 나라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앞선 기술력으로 대한민국 안경렌즈의 새 역사를 씁니다.

2013년 디오은 내수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그간에 쌓인 해외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마트폰, PC 모니터 등에서 방사되는 블루라이트를 적정량 차단하여 눈 피로를 절감시켜 주는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디오블루’를 론칭하여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으며, 2014년에는 ‘진정한 자외선 차단 안경렌즈’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신 제품 ‘제로유브이’를 론칭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디오는 시대의 흐름에 반영하는 지속적인 신 제품 개발과 차별화 된 소비자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해외브랜드에 못지 않는 브랜드파워를 만들어내어 메이드인코리아의 위상을 높이는데 이바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사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