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모든 질문을 FAQ에서 확인하세요.
14건의 FAQ 검색결과입니다.
`
디오블루 안경은 선글라스와 동일하게 100% 자외선 차단을 해줍니다.
하지만 선글라스는 착색되어 어두운 렌즈로 인해 동공이 확장되는데 동공이 확장된 상태에서 빛을 보게 되면 더 많은 빛을 눈이 받아 들입니다.
하지만 디오블루 안경은 무색이기 때문에 빛을 받았을 때 동공이 수축되면서 적은 빛을 받아들입니다. 두 가지 차이를 보았을 때는 같은 빛을 받아도 동공이 확장 되었을 때와 수축되어 있을 때 받는 빛이 다르기 때문에 선글라스 보다는 보안경이 더욱더 시력보호를 해줍니다.
라식 후 바로 착용이 가능한 보안경입니다.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보안경은 무도수 안경이며, 도수안경의 경우 디오 특약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디오블루는 실내에서도 단연 착용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실내에서 사용되어지는 밝은 LED등과 같은 단 파장이 푸른 빛이 우리 생활 환경속에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단파장인 블루라이트는 빛의 산란이 심해 눈 부심으로 인한 눈의 피로가 과중되게 되는데 이 때문인지 최근 장신간 쇼핑센타나 밝은 빛에 노출 될 경우 눈 피로감을 쉽게 느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디오블루는 이와 같은 단파장 블루라이트를 컨트롤하여 주기 때문에 실내서도 선명한 콘트라스트 효과와 눈 부심 절감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디오블루 청광렌즈는 BPF30과 BPF50 두 가지의 렌즈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는 BPF30의 경우 청색광 30%를 차단하며, BPF50은 청색광 50%를 차단하는 청광 차단율에 있습니다.
BPF30의 경우 고진공증착 코팅방식으로 렌즈 표면의 컬러가 블루를 띄고 있는데, 이는 코팅 반사 방식을 이용해 청색광을 차단하는 코팅기술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BPF30은 유관상 렌즈 컬러가 투명하기 때문에 미용상 거부감이 없어 대부분의 고객님들은 30%을 주로 착용하고 만족해 하고 계십니다.
BPF50은 안구건조가 심하시거나 라식/라섹과 같은 시술을 받으신 분이 눈 보호 목적을 위해 사용되어 지며, 청색광 50%를 차단하기 때문에 렌즈의 컬러가 노랗고 착용 시 약간의 색상왜곡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질문에서 해결하지 못한 궁금점은 1:1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