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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열등의 사용이 금지되고 전면 LED로 전환되는 시점에는 지나친 청색광 으로 인하여 24시간 생체리듬의 불안정을 가져오고 멜라토닌의 생성을 억제함으
로서 디지탈기기의 사용여부 , 모든 사람에게 불면증 유발 한다.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멜라토닌 생성을 활발하게 해주면 숙면에 도움이 된다.
청색광, 전자파차단, 자외선차단을 막아 줌으로써 멜라토닌 생성 시켜 숙면을 취 할수 있다,
왜관상 색상의 왜곡은 없으며, 다만 착용 시 약간의 색상변화는 있을 수 있습니다.
청색광을 30% 차단하기 때문에 약간의 변화는 있는나 시간에 따라 점차 선명함과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청광방지렌즈의 제조 방법->흡수에 의한 방법(착색) 및 반사에 의한 방법(코팅)

청색광을 차단하는 기술은 특정파장의 빛을 흡수하는 형태로 필터의 기능을 하는 착색에 의한 방식과, DIO BLUE처럼 반사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착색에 의한 방법의 경우, 말 그대로 칼라가 있는 렌즈이기 때문에, 그것도, 레드 계열의 칼라가 사용될 것이므로 실내 착용에 한계가 있으며, 사물의 고유한 색상이 있는 그대로 보여지지 않는, 즉, 색의 왜곡이 있다.

반사를 이용하는 방법은 진공증착 방식으로 제조되는 렌즈로서 착색에 의한 경우 보다 청색광 차단율은 떨어지지만, 의미 있는 수준으로 청색광을 차단하며, 무엇보다 실내든 실외든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DIO BLUE는 반사방식, 즉 코팅 방식으로 제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착색 방식으로 제조된 다른 렌즈와는 달리 이질감, 이물감이 없고, 적정한 수준에서
청광차단율을 조정하였으며, 전체 가시광선 투과율을 일반 반사방지코팅의 97%이상을 실현하였기 때문에, 사물이 선명하면서도 또렷하게 보이게 한다.
일반적으로 렌즈 교체시기는 2~3년 정도 됩니다. 그 이유는 외부로부터 스크래치가 누적되기 때문입니다. 스크래치만 아니면 효과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보관 및 관리만 잘 하셔도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오니 자외선, 블루라이트를 동시에 경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루라이트란 가시광선 파장 내에서 청색광이 가장 강하게 발 하는 380~500nm 사이의 빛을 말 합니다. 이 빛은 유해한 빛으로 장시간 우리 눈에 노출되어 지면 선명 한 시야를 방해하고 안구건조, 눈 피로, 불면증, 어깨 결림, 요통 등 인체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요즘처럼 컴퓨터, 스마트폰, LED 디스플레이가 보급 된 시대 에는 상시 이 빛에 노출되게 되며 우리도 모르는 사이 시세포 노화 및 생체리듬에 불안정을 가져오게 됩니다.

<블루라이트가 인체에 끼치는 영향> - 안구건조 및 눈 피로 촉진 - 멜라토닌 생성억제로 불면증 유발 - 긴강(생체경보), 체온상승, 맥박수 증가 - 광과민성 체질의 경우 과민반응 자극 - 시세포 노화 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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